금정산 이편한세상 청약이 다음주로 다가왔습니다. 


    회사가 강서구에 있는만큼 북구가 가장 출퇴근에 용이한점으로 청약을 넣어볼까 생각하고 있던 차였죠.




    생애최초 주택구입 특별공급이 4월 11일에 있으며,


    1순위 모집은 4월 12일입니다. 


    그리고 당첨자 발표는 그로부터 일주일 후인 19일입니다. 




    59A가 50세대이며,


    59B가 80세대입니다. 


    어디를 넣어야 할까요~^^


    되진 않겠지만 ㅠㅠ



    허걱, 근데 특별공급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방문을 해야만 하네요......ㅠㅠ


    그것도 16시까지만 한다고 하니, 


    반휴도 힘들것 같습니다. 


    휴가를 하루 내야 하나..ㅠㅠ하아......어쩌지....그냥 일반공급의 1순위만 신청을 해야 하나...ㅠㅠ



    공공분양은 민간분양과 청약조건이 다릅니다. 

    과거 재당첨제한대상주택에 당첨된 자의 세대에 속하며 재당첨 제한 기간에 중에 있는 분은 청약이 불가하며, 

    1가구 1명만 청약 할 수 있습니다. 


    - 부산, 울산, 경남에 확대공급하나 경쟁이 있을 경우 부산 거주자 우선

    - 10년이상 장기복무 군인은 통장가입기간 6개월 이상 +납입 6회 이상시 타지역에 거주하더라도 청약시 부산 거주자로 인정

    - 청약 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 + 납입금 6회 이상시 1순위 충족

    - 동일지역 경쟁시 3년 이상 무주택 세대 구성원으로 저축 총액이 많은 분 우선 선정


    # 아래 표의 "자산보유기준"과 "소득기준"은 '다자녀/신혼부부/생애최초/노부모 특별공급' 및 '전용면적 60m 이하 일반공급' 청약시 기준을 만족해야만 합니다. 








    계약기간은 5월 8일부터~10일까지입니다. 




    약간 시계반대방향으로 15도 정도 틀어야 합니다. 


    차량출입구인 211동에 59A랑 59B가 모두 있습니다. 


    1,4,5는 59B이고,


    2,3은 59A입니다. 


    제가 보기엔 211동의 4호 라인이 가장 좋을것 같습니다. 


    남동과 남서의 햇볕을 모두 받을 수 있는 곳!!!!! 소위 대박인거죠!


    1,2,3호 라인은 남동.


    5호 라인은 남서 입니다. 


    어쨋던 출입구에서 가장 가깝고 가장 아랫쪽이란 점이 좋아 보입니다. 





    빠진걸로 보면, 59A가 더 좋아보입니다. 


    주방과 거실을 더 넓게 쓸 수 있을것 같아요. 


    59B는 주방에 식탁 놓을 곳이 마땅치 않아 보였습니다. 


    하지만 59B에는 파우더룸과 드레스룸이 더 들어가네요. ㅎㅎ


    아 정말 갖고 싶은 드레스룸 ㅋㅋㅋㅋ


    옷도 못입는게 욕심만 많습니다. 


    그리고 80가구라 하니 더 가능성이 보이기도 하구요.




    과연, 수요일에 휴가를 내야 할 것인가.ㅠㅠ


    월요일 까지 휴가를 냈는데 또 낼 수 있을것 인가. 


    휴가를 낸다고 해서 당첨이 될 확률이 높을 것인가?


    하... 고민..고민.....ㅎㅎㅎ

    Posted by 존버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