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반려동물 사료 시장은 유통업체인 로얄캐닌과 내츄럴발란스가 2강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뒤를 바짝 쫒고 있는 곳이 바로 이글벳입니다. 


    2012년 이후로 지난해까지 연평균 50%이상씩 성장을 보여 주고 있는 이글




    이글벳은 현재 캐나다의 프리미엄사료인 '나우'와 '고'를 수입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게더'를 출시 했는데요. 


    알래스카 해안에서 줄낚시로 잡은 대구와 초원에서 방목한 닭고기만을 사용한 최고급사료라고 합니다. 


    이를 통해 점차 고급화 되고 있는 사료시장에 선택의 폭을 넓혀 줄 수 있을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현재 50%의 매출을 넘게 올리고 있는 이글벳의 반려동물사업부는 조직과 인력을 확충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성장할 것을 예상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또한 반려동물 약품과 다양한 서비스로 사업 영역을 확대하여, 반려동물 종합관리 전문기업으로 도약할 목표를 세우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의 반려동물시장은 1인가구의 증가와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의 변화로 규모가 2조원에 달하고 있지만, 


    계속적으로 높은 성장세로 2020년에는 6조원에 달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새 원화강세를 보여 주고 있는데 이는 외국에서 물건을 수입해서 판매하는 회사들에 굉장히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이글벳 또한 대부분의... 아니 판매하는 사료의 전부를 캐나다나 외국에서 수입을 하고 있는 실정이기때문에 


    판매하면 판매할 수록 이글벳은 앉아서 돈을 버는 구조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옛날에는 백신주로 인해 제일바이오나 중앙백신등과 같이 AI가 발생할 때만 조금씩 올랐던 주식이었지만, 


    이제는 달리 보아도 될 것 같습니다. 



    반려동물 관련 대장주로 말이죠. ^^

    Posted by 존버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