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출발하기 몇 일, 아니 몇 달전부터 우리를 너무나 설레이게 만듭니다. 

    그러나 일단 여행이 시작되면 마음 먹은데로 되지 않을때도 있고, 불필요한 경험을 하게 될 때도 있습니다. 이런경험들을 최소화하기 위해 우리는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아이템, 또는 악세사리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먼저 나온 혁신적인 여행 아이템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보면서~ 우와~~하는것들이 꽤 있었습니다. 

    그리고 지금 구매가 가능하다면 정말 구매하고 싶은 질러욕구가 마구 생기는 아이템들도 있습니다. 

    한번 알아볼까요~?ㅎ






    1. Shelfpak

    먼곳으로 장기간 여행을 가는 분들이라면, 캐리어를 팩킹할 때 항상 고민해봤을겁니다. 어떤것들을 가져가야 하지? 뭐를 빼야 하지? 하지만, 결국 우리는 최대치의 짐을 팩킹하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수 있죠.

    결국 우린 가능한 한 많은 스웨터와 신발등을 밀어 넣게 되고 캐리어는 어수선하게 정리되지 않은 상태가 되곤 합니다. 이때 Shelfpak  목적지에 도착하면 쉽게 포장을 풀 수 있도록 여행 가방을 구성시켰습니다. 모양을 유지하고 그 주름을 지킬 수 있는 최고의 아이디어 캐리어상품입니다.!!!

    #. 한국 가격대 : 약 ??????원



    2. All-In-One Leather Pop Clutch

    캐리어에서 지갑, 기내 휴대, 수하물, 자켓, 전화 및 여권을 찾으려고하면 조금 정신이 나갈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팝 클러치  는 정돈 된 상태로 모든 것을 같은 장소에 유지시킬 수 있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사진을 보시다 시피, 현금을 넣을 수도 있고, 여권을 넣을 수도 있으며, 카드를 넣을 수도 있고, 필기구와 간단한 노트를 넣을 수도 있습니다. 정말 말그대로 올인원이지요!!!

    이런 아이템은 여자뿐아니라 남자에게도 정말 필요한것 같습니다. 구매욕이 마구 솟아나는군요!!ㅎ

    #. 한국 가격대 : 약 ??????원




    3. Travelrest

    비행기좌석에서 잠을 잘 때 우리의 목뼈는 상당한 고통을 받습니다.  잠에 깊게 들지도 못하게 됩니다.  ! Travelrest  좌석이 무엇이든 상관없이 편안하게 지낼 수있는 팽창성 베개입니다! 공항에서 기다리는 동안 그리고 이륙 후 사용하십시오! 또는 차안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시외버스나 고속버스에서도 좋은 베개가 되어 줄 것입니다. 

    하나쯤은 집에 가지고 있어도 좋을만한 머스트해브아이템!!!!ㅎ

    #. 한국 가격대 : 약 50,000원



    4. Scrubba Wash Bag

    내일 다시 입을 예정인 셔츠에 이탈리아 파스타 소스를 쏟았습니다. 이 때 어떻게 해야할 까요? Scrubba 가방은 당신이 어디에 있던 상관없이 세탁을 쉽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공간도 적게 차지 하기 때문에 캐리어에 아주 작은 부분만 차지할 뿐입니다. 부피대비 굉장히 좋은 효과를 보여주는 백이 아닐수 없습니다. 

    우리가 해외에 나가면 상당히 빨래를 할 일이 많습니다. 하지만 세탁기가 없거나 론드리서비스가 말도 안되게 비싸서 엄두가 안날때가 있지요. 매번 세면실에서 비누로 빨래를 하곤 했지만 이젠 위의 아이템만 있으면 됩니다. 멋지게~ 빨래 하자구요!!ㅎ

    #. 한국 가격대 : 약 70,000원




    5. Bluesmart One

    Bluesmart One 은 우리가 지금까지 본 가장 안전한 캐리어입니다. 휴대 전화의 어플에 의해 보안이 되고 제어가 됩니다. 정말 멋진 기능으로는 여행 가방에서 너무 멀리 걷다 보면 자동으로 잠기는 것이 있으며,  USB 포트는 이 수하물을 위한 가장 멋진 기능 중 하나이므로 어디서나 휴대 전화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여행하기 전날 밤에 여행 가방을 충전하는것만 잊지 말아주세요!!

    지금도 미국에서는 이 가방을 구매하고 싶지만 물량이 없어서 못사고 있는 사람들이 태반이라고 합니다. 가격을 찾아보니 약 50~60만원대인듯 합니다. ㅎㅎ기능이 많다보니 가격이 좀 비싼듯하지만, 브랜드가방과 비슷하다고 생각하면 이 캐리어를 살 것같습니다. 

    추천 한방!!!!!!!!!!!!!

    #. 한국 가격대 : 약 600,000원



    6. ThermaCell Rechargeable Heated Insoles

    공항과 비행기의 차가운 발은 여행 할 때 많은 사람들이 경험하는 것입니다. 이 따뜻한 ThermaCell insoles는 휴가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발끝을 따뜻하게 합니다.

    그리고 눈이 많은 곳을 여행하러 가거나, 또는 스키를 탈 때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될것 같습니다. 충전식이기때문에 충전을 주기적으로 해줘야 하는점은 기억해주세요!!ㅎ

    #. 한국 가격대 : 약 120,000원



    7. Trakdot

    여행을 위한 최고의 천재성 발명품입니다.  여행 가방에 TrakDot  포장하고 목적지 에 도착하기 전 후에 그 위치를 확인하십시오. 휴대 전화의 앱을 확인하면 여행 가방이 안전하게 도착했는지 즉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휴대폰의 어플을 이용하여 가방이 배달 된 곳을 정확히 볼 수 있습니다.

    이제 가방이 어느나라에 가 있는지도 정확히 알 수 있게 될테니, 손해배상청구가 훨씬 쉬워질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우리나라 국영항공사들의 손해배상금액은 이코노미와 프레스티지의 금액이 다르다는 점 알고 계셔야 할것입니다. 

    캐리어가 고장났을때 배상해주는 비용도 각기 다릅니다. ㅎㅎ^^ㅎㅎtip!!

    #. 한국 가격대 : 약 ?????원





    8. A6 Memobottle

    이것을 어떻게 생각하지 못했던것까요?! 둥근 물병은 우리 가방에 너무 많은 공간을 차지합니다. 이제 지갑, 책 및 여권과 완벽하게 맞는 A6 평면 물병을 사용해 보세요!! 공간 활용을 극대화 할 수 있을것입니다. 

    정말이지 왜 생각하지 못했던걸까요? 왜 맨날 물병을 손에 들고 다녀야 했던걸까요. 조금만 생각을 달리 해보면 알 수 있었던것인데!!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정말 이것도 꼭!!!!! 손에 넣고 싶은 아이템입니다. 

    아마 모르긴몰라도 인스타그램에 누군가 한명만 올려도 삽시간에 퍼져서 대박을 칠 수 있는 확실한 아이템인듯합니다.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네요.ㅋㅋ)

    #. 한국 가격대 : 약 30,000원



    9. Steripen

    새로운 나라로 여행 할 때 질병에 작별 인사를 하십시오! 건강을 해칠 위험을 무릅 쓰지 마시고 물을 마시기 전에 스테 리펜으로 물을 시험하십시오 . 마시는 것이 좋으면 작은 화면이 디지털 화면에 나타납니다.

    눈웃음이 뜬다면!!! 물을 마셔도 좋습니다. 마치 Man VS Wild에나 나올것같은 비주얼이죠? ㅎ

    그래도 모릅니다. 언제 어디서 사용해야할 지 말이죠!!ㅎ

    정글의 법칙에도 하나 보내주면 좋겠네요! 아 .. 그럴필요 없나?ㅋㅋ

    #. 한국 가격대 : 약 100,000원



    10. Digital Luggage Scale

    더 이상 공항으로 향하기 전에 가방을 체중계가 있는 욕실로 끌어 들이지 마십시오. 이 작은 스케일로 인해 가방 손잡이를 구부릴 수 있으며 무게를 줄일 수 있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의류를 가져올 수 있는지 짐작할 필요가 없습니다.

    매번 23kg이 되는지 얼마나 모자른지 체중계에 나 혼자 올라가서 측정하고 가방을 들고 측정하고 B에서 A를 빼면 가방무게가 나오고....너무 힘들다면!!!! 디지탈 짐 체중계를 구매하세요!!!!ㅎㅎㅎ

    #. 한국 가격대 : 약 30,000원


    정말 사람들의 아이디어는 끝이 없는것 같습니다. 

    Posted by 존버덕
    • BlogIcon 코코 언니
      2017.04.26 00:15 신고

      팝클러치는 여자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저부터도 여권, 돈, 신용카드, 필기구에 이것저것 따로 들고다니기 귀찮거든요 ㅎㅎ 그리고 물병은 정말 무릎을 탁 치게 만드네요. 작은 발상의 전환이 역시 아이디어의 시작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