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장 건강을위한 10 가지 팁




    1. 정상적인 혈압을 유지세요. 고혈압 은 종종 치료를받지 않는 가장 큰 위험 요소입니다. 약물 치료를 받으면 계속 붙잡고 혈압을 모니터하고 후속 의사의 약속을 지키십시오.
    2. 담배 연기를 피하세요. 담배는 심장 질환의 위험을 2  에서 4  까지 높입니다. 폐 질환보다 심장 질환으로 사망하는 흡연자가 훨씬 더 많습니다.
    3. 설탕을 먹지 않습니다. 지방은 모든것이 안좋아 보이지만, 실제로 나쁜 것으로 보이는 유일한 것은 인조 트랜스 지방 (수소화 지방이라고도 함)입니다.  새로운 연구로 미국인들에게서는보다 더 많은 설탕을 소비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심혈관 사망의 위험이 큰 설탕 섭취를 더 높은. 물 또는 무가당 약초 차 (아래의 제조법 참조) 대신 소다 및 주스를 사용하십시오. 사탕 대신 열매를 맺고 좋은 구운. 가공 식품 (설탕, 정제 된 탄수화물, 트랜스 지방을위한 비히클)을 없애면 괜찮을 것입니다.
    4. 과일, 견과류, 적당량의 전곡을 먹으세요.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하게 함유 된 지방산을 매주 섭취 하면 치명적인 관상 동맥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 어유를 보충하면 심장 질환이있는 사람의 심장 사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5. 소파에서 내려오세요. 신체 활동이 심장 질환 위험을 부 풀리게하는 반면 규칙적인 운동은 위험을 감소시킵니다. 영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한 연구는 심장병 위험을 높이는 세 가지 조건, 즉 고혈압, 혈중 콜레스테롤 상승, 당뇨병을 줄이는 것과 동등한 활발한 보행을 판정했습니다.
    6. 실외로 나가세요. 햇빛의 자외선은 피부의 비타민 D 생성을 유발하고 혈압을 낮추기 위해 동맥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10 분에서 15 분 정도 노출되면 비타민 D가 많이 생성됩니다. 비타민 D 수치가 심혈관 질환과 관련되어 있지만 보충제가 심장병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다는 증거는 결론이 없습니다 .
    7. 스트레스를 관리하세요. 스트레스 아웃은 에피네프린 (일명 아드레날린) 및 코티솔 과 같은 호르몬을 상승시킵니다 . 결과적으로 심박수와 혈압이 상승하고 혈소판이 더 끈적 해지고 혈관 내 응고 위험이 증가하며 혈당이 증가합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심장 질환 및 동맥 경화 , 고혈압 및 당뇨병 과 같은 관련 질환에 대한 위험이 높아 집니다.
    8. 충분한 숙면을 취하세요. 연구는 심박계 질환  심장 마비 의 큰 확률로 과로와 불충분 한 수면을 연결 시킵니다 .
    9. 건강한 체중을 유지하세요. 과체중 또는 비만은 심장을 해칠 수 있습니다. 가벼운 식사, 활발한 활동, 충분한 수면, 과도한 스트레스를 피하십시오.
    10. 소금 대신에 심장 친화적 인 요리 허브와 향신료를 사용 하면 혈압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레가노, 타임, 로즈마리 등의 이탈리아어 조미료의 높은 항산화 산화 스트레스 (심장 질환 및 기타 질환의 위험 인자를) 카운터. 마늘에는 여러 가지 심혈관 질환이 있습니다. 그것은 LDL 콜레스테롤을 낮추고 (확실히 산화로부터 보호) 고혈압을 정상화시키고 혈소판 응고를 억제합니다.


    Posted by 존버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