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사람들은 건강에 초점을 두지 않습니다. 건강한 변화를 원할 경우 지역 식료품 점이나 자연 식품 시장에 가면 면역 증강 인자, 배꼽 블래스터 및 모든 선반에 저장되어있는 심장 보호 약과 혼동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정말로 필요한 보충제는 무엇입니까? 각 남자를위한 나의 권고는 여기에서있다 :


    오메가 -3 지방산

    연구 결과에 따르면 남성은 건강한 심장과 뇌를 유지하기 위해 오메가 -3가 필요합니다. 오메가 -3 지방산은 세포 기능에 필수적이며 또한 동맥을 플라그 축적으로부터 보호합니다. 그들은 흔히 지방이 많은 생선에서 발견되지만식이 요법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EPA와 DHA가 들어있는 Omega-3-Fatty Acid 보충제를 찾으십시오. 이것들은 어류에서 가장 일반적으로 추출되는 2 가지 필수 오메가 -3 지방산입니다. 조류와 같은 식물 소스는 DHA 만 제공합니다. 매일 500mg의 DHA와 EPA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타민 D

    비타민 D는 칼슘 흡수와 뼈 건강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것으로 오랫동안 알려져 왔지만 지속적인 연구 결과 에 의하면이 병에는 다른 질병과 관련된 여러 가지 특성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최근 한 연구에 따르면 췌장암과 대장 암 환자의 비타민 D 수치가 매우 낮았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적절한 수준의 비타민 D가 심장 마비와 뇌졸중을 예방하는 것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매일 1,000IU가 이러한 건강상의 이점을 얻는 데 적합합니다.


    리코펜

    이 항산화 제는 암 보호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혈액 리코펜 수치의 상승 은 연구에서 400 명이 넘는 남성의 전립선 암 위험  낮추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리코펜은 식량 원천 (토마토)과 보충제를 통해 쉽게 흡수되며 남성의 경우 전립샘에 저장됩니다. 이것은 또한 암 예방 능력에 기여합니다.

    코엔자임 Q10

    이것은 심장 근육을 강하게 유지하고, 염증을 줄이며, 파킨슨 병의 진행을 늦출 수있는 천연 항산화 제입니다. 매일의식이 요법을하는 것이 더 어렵 기 때문에 매일 보충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약 100mg은 많은 사람들에게 좋지만 콜레스테롤 약이나 다른 심장병 약을 복용하는 경우 개인 의사가 최선의 복용량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일부 보충제는 일반 의약품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보충을 시작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상의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중요하기 때문에 그 / 그녀는 모든 약물과 비타민을 알고 있습니다.

    남성의 건강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이 사람들이 자신의 건강에 대해 알고있는 것을 (또는하지 않았는 지) 살펴보십시오. 

    Posted by 존버덕